지니어트 로고

야핏만보. 주행

 

야핏만보. 주행

 

 

만보는 매일 했었는데

주행 채우는 건 오랜만이네요 ㅎ

거의 걸어다녀서 차 타는 일이 없어요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굿밤 보내셔요~

 

친추하실 분은 친추해주세요-!

9TKQEOKO

0
0
댓글6
  • 담쓰담쓰담
    이벤트가 많아서 
    좋으네요
    하오링
    작성자
    네 친추하면 공짜 에너지 받아서
    꿀이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는 주행하고 걸어요
    야핏 좋아요
    하오링
    작성자
    꿀팁이네요
    감사해요
  • 파인더홀
    만보 수고하셨어요~^^따뜻하게 꿀잠 주무세용
    하오링
    작성자
    굿밤 보낼게요
    꿀잠 너무 좋은 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