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쓰담쓰담
저는 평소 이천보도 못걸었던 사람이라
지육챌을 못하다가 이번에 참여시작해봤어요.
근데 사진들 보니까 이만보 넘으시는분들 ㅋㅋ
꽃사진에 이만보 넘으신거면 집까지 돌아오면 더 걸으신다는건데
어떻게 그렇게 걸으세요? ㅎㅎ
저는 9천보쯤 되면
발바닥뼈가 너무 아프고
만천보 넘으면 몸살이 나더라구요.
걷다보면 그렇게 되는건지
무슨 비법이 있는지 궁금해요
1
0
댓글3
저는 평소 이천보도 못걸었던 사람이라
지육챌을 못하다가 이번에 참여시작해봤어요.
근데 사진들 보니까 이만보 넘으시는분들 ㅋㅋ
꽃사진에 이만보 넘으신거면 집까지 돌아오면 더 걸으신다는건데
어떻게 그렇게 걸으세요? ㅎㅎ
저는 9천보쯤 되면
발바닥뼈가 너무 아프고
만천보 넘으면 몸살이 나더라구요.
걷다보면 그렇게 되는건지
무슨 비법이 있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