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캬라멜 마끼야또

하나 마시려구요 ㅎㅎ

오늘은 프라푸치노 말고 커피 달달구리한거 땡기네요 ㅎㅎ캬라멜 마끼야또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스벅쿠폰이네요
    맛나게 즐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맛나개 즐겼어요
  • 향기음악
    가끔 달달한거 땡길때가 있지요
    맛있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달달구리하이좋았어요
  • 담쓰담쓰담
    달달커피네요
    맛있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고맙습니당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