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생파

꼬맹이는 생파가고

저는 영화보러 왔어요 ㅎㅎ

생파

0
0
댓글6
  • 파인더홀
    ㅅ생파가고 영화보기'
    영화 보기 부럽네용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영화 파묘 봤는데, 
    재밌었어요^^
  • 재털이
    다정한 형제(?) 같네요  부러워요 딱히 언급은 안 했지만 글에서 느꺼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희아이는외동이라, 
    친구존재가 소중하거든요^^
  • 수수깡7
    생일파티 선물인가요? 뭘 포장하셨을까요?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친구 생일파티 선물이에요. 
    축구 좋아하는친구라, 책으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