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이시각 고구마 하나만 먹을려고요...배가 고파서요..ㅠ고구마

0
0
댓글4
  • 제벌
    늦은 시간이네요.
    그래도 고구마는 건강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ㅎㅎ
    살짝씩 살이
    찌고있는중요
  • 파인더홀
    고구마 건강한 맛이죵
    잘 챙기셨어용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맛있게 먹었네요
    살착 찌고있는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