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이스 5박스 🤩

세일시작 득템

5박스 신나서 들고가요. ㅋㅋㅋ

 

에이스 5박스 🤩

 

에이스 5박스 🤩

10
0
댓글19
  • 줘요
    세일이 대박이네요!
    알뜰살뜰 구매 잘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알뜰살뜰이죠 ㅋㅋㅋ
    정말 세일가격대박이죠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에이스 커피에찍어 먹음 맛나죠.
    한참 먹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에이스 과자 쟁여두기 좋아요
    항상 집에서 가득
    세일만 기다립니다
  • 달나라토끼55
    에이스를 누가 저렇게 다 드시려고 박스채 쟁이스는걸까요 ㅋㅋㅋㅋ
  • 둥둥삼삼
    엄청싼거죠? 직장서 에이스 엄청 사먹는데 편의점서 하나에 1700원인가?에 사서먹는데 득템하셨네요ㅎ 먹고싶어라~~
  • 깐뚱
    와우 득템했네요
    이런기회를 놓칠수 없죠 ㅎ
  • 하늘과솜사탕
    잇힝  한동안 푸짐한 커피타임이 되시겠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한동안 정말 푸짐이요
    세일기간만기다려요
    세일은 2.990원
    정품은 5천이 훌쩍넘어요
  • 파란여름
    진짜 폭풍세일이네요
    모닝 커피랑 먹고, 간식으로 먹고 점심 먹고
    커피에 찍어 먹고, 오후 간식으로,
    야밤 입 심심할 때 먹으면 후딱 없어지겠어요 ㅋㅋ
    그래도 믹스커피에 찍어 먹는 게 젤 맛난 과자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이거 칼뢰도 높은거 아시죠
    미니봉지지만 커피랑 먹음 2봉지는 그냥 순삭이네요
  • 수수깡7
    와 2990원씩 5박스 사신거에요? 에이스 맛나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에이스 맛나죠
    세일때는 꼭 5박스 쟁여둬야죠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싸네여
    에이스라면 사야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엄청싸죠 2주전에도 했는데
    또 세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와 가격 착하네요 에이스 참 좋아했는데
    커피랑 환상의 짝꿍이죠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에이스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세일때 쟁여둡니다
  • 파인더홀
    잘 사셨네요 굿굿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주말내내 엄청 먹었네요
    커피에 젤 맛난과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