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시작 득템 5박스 신나서 들고가요. ㅋㅋㅋ
파란여름진짜 폭풍세일이네요 모닝 커피랑 먹고, 간식으로 먹고 점심 먹고 커피에 찍어 먹고, 오후 간식으로, 야밤 입 심심할 때 먹으면 후딱 없어지겠어요 ㅋㅋ 그래도 믹스커피에 찍어 먹는 게 젤 맛난 과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