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7(일)어제에 이어서 대박!!!👏👏👏

어제는 3천보 출첵에서 100포 나오더니

오늘은 몸무게 기록에서 5,000포 나왔네요.

4/7(일)어제에 이어서 대박!!!👏👏👏

4/7(일)어제에 이어서 대박!!!👏👏👏

 

1
0
댓글13
  • sunny82
    오!!5천포인트!!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ㅋㅋ 부럽네요
    굿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넘 신기하고 좋긴했어요^^
    좋은 봄날 되세요 
  • 딸기와의행복
    와우~~좋으시겠어요 
    행운이 마구마구 쏟아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넘 좋았어요
    5천포라니 신기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우와.. 진짜 부럽습니다!
    1000캐시는 나왔었는데 ㅎ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저는 100캐시는 받았었는데 
    5천캐시는 첨이네요 
  • 수수깡7
    오마낫 진짜 대박아닌가요 천포도 아니고 5000포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러니깐요 100포는 받아봤지만
    5천보포 첨이라서 기분좋았어요 
  • 하오링
    와 오천포인트...진짜 대박이네요
    부러워용...ㅎ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러니깐요 오천포는 처음이라 
    순간 놀랐어요 
  • 이닝지아
    오천포인트라닛 정말 대박이네요
    넘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저도 놀라웠네요
    기분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