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
오늘 날씨 완전 좋아서
또 애들이랑 맛 집 뿌수고 왔어요
애들이랑 대형마트 구경겸 쇼핑하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재미 있어서
시간되면 나가는 편이에요
오늘은 지난 번 찜해둔 파스타집 갔다왔어요
테이블이 적은 곳이라 자리 다 찼지만
저희가 먼저 가고 산만하지 않은 분위기라 좋았어요
주문한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이거 먹자고 ㅋㅋ 미리 정해도 놨네요
0
0
댓글2
오늘 날씨 완전 좋아서
또 애들이랑 맛 집 뿌수고 왔어요
애들이랑 대형마트 구경겸 쇼핑하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재미 있어서
시간되면 나가는 편이에요
오늘은 지난 번 찜해둔 파스타집 갔다왔어요
테이블이 적은 곳이라 자리 다 찼지만
저희가 먼저 가고 산만하지 않은 분위기라 좋았어요
주문한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이거 먹자고 ㅋㅋ 미리 정해도 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