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꽃다발

친구가 공연을 한다기에

꽃다발 사들고 보러갔어요

열심히 준비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었더니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덩달아 행복해지네요

꽃다발

0
0
댓글3
  • 제벌
    이쁜꽃 선물 받으면 기분이
    최고겠어요
  • 한결맘
    꽃은 언제 받아도 기분좋죠. 화사하니 친구의 마음까지 받았으니 더 기분좋았을거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네 정말 그래오
    꽃보면 기분 좋아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