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7(일) 산행 후- 곱창 막창 삼겹살 + 소주

4/7(일) 산행 후- 곱창 막창 삼겹살 + 소주

먹었습니다 

0
0
댓글4
  • 제벌
    맛있게 드셨네요
    건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제벌님 
    감사합니다 
  • 깐징짱
    산을 타는 가장 중요한 이유죠 하산하고 소주 한잔이 그렇게 맛이 좋더라구요 너무 부러운 한끼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깐징짱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