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오늘 막내 체험학습 가는 날이에요.
며칠전부터 여러 가지 주문했는데
김밥에 햄은 스팸으로 바꾸고
단무지는 빼고 문어 소세지에
과일은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거
이렇게 다 준비했어요^^
이거하느라 새벽5시에 일어났어요 ㅠㅠ
별건 없지만 중간에 첫째 밥도 줘야하고
도시락 가방도 싸야하고
손이 느린 만큼 몸이 고생이죠 뭐~~
막내야, 오늘 날도 참 좋다!
잼나게 놀다와~~
0
0
댓글4
오늘 막내 체험학습 가는 날이에요.
며칠전부터 여러 가지 주문했는데
김밥에 햄은 스팸으로 바꾸고
단무지는 빼고 문어 소세지에
과일은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거
이렇게 다 준비했어요^^
이거하느라 새벽5시에 일어났어요 ㅠㅠ
별건 없지만 중간에 첫째 밥도 줘야하고
도시락 가방도 싸야하고
손이 느린 만큼 몸이 고생이죠 뭐~~
막내야, 오늘 날도 참 좋다!
잼나게 놀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