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닥 출첵 좋아졌네요

캐닥 출첵 좋아졌네요

캐닥하시나요 ?

포인트 3000까지만 줬는데  이제 10000포인트까지 주려나봐요 

다 작아졌는데 좋아진거도 있네용 ㅎ

0
0
댓글4
  • 제벌
    그러게요 좋아졌더라구요.
    포인트도 많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파인더홀
    잘 나오셨네요..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
  • vovo2
    오 너무 좋네요
    저도 함 보러 가야겠네요 
  • 기잼뽀
    전 어제부터 해서 10개 받았어요
    챌린지 리워드도 좀 늘려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