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랑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정말..

이제는 안와서 너무 행복해요 ㅠㅜ

진짜 싫었어요 ㅠㅜ저랑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저랑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2
0
댓글4
  • 제벌
    그랬지요
    전 선거전화 다 패스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 저두욬ㅋㅋ
    무조건 제거욬ㅋㅋㅋㅋ
  • 수수깡7
    선거 전화 싫긴 실었지요 ㅎ 그래도 끝났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그러니까요 ㅎㅎ
    전화가 없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