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니모 걷기🩵

모니모 걷기완료입니다

매일매일 5천보는 무조건 걸어야지욬ㅋㅋㅋ🥹🥹모니모 걷기🩵

0
0
댓글6
  • 동남이쁜이
    맞죠~~ 기본으로 해야지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기본이지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파인더홀
    걸어나가기 수고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고맙습니당
    잘 걸어가봅시당
  • 수수깡7
    그렇지요 무조건 최소 오천보 걸어야 해요 저도 그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약간의 강박이네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