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아침은 시리얼+두유+자색고구마

바나나+계란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0
0
댓글4
  • 파인더홀
    간당히 먹는 아침이군요
    잘 챙기세용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아침 안먹으면 힘이 없어서
    이렇게 나마 간단히 먹고 있어요 
  • 지앤혁
    ㄱㅏㄴ단하다해도  속이 든든하셨게는걸요~
    건강하게 잘 챙겨드셨어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간단하게 챙겨 먹어도 든든하네요
    단백질도 챙기고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