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굿모닝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모닝커피합니다 언제나커피는

행복입니다 더달달하게 생크림케익도

함께먹으니 입안에서 달달녹네요커피커피

0
0
댓글4
  • 제벌
    커피와 케익
    환상의 짝꿍이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떼어놓을수없는
    인연이죠
  • 담쓰담쓰담
    향긋한 차로 속을
    달래시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달래주고속을
    마음까지달래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