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만일 콩을 선물로 받는다면?

오늘 건강식으로 콩조림을 해 먹었더니 물도 엄청 땡기고 배가 넘 부르네여 

☺나에게 만일 콩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콩을 받고 싶으세요?

 

1.완두콩

2.병아리콩

3.검정콩

4.흰강낭콩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완두콩이요
    ㅎㅎ맛도리죠
    삭제된 댓글입니다.
    ssalcong케익
    작성자
    완두콩 넘나 맛있죠 완두콩 어떻게 드세요~?저는 마트에 가서 4키로에 만원정도 해서 조림해서 먹고 있어요:)
  • 워터멜론
    검정콩이요
    저는 검정콩이 젤 맛나고 해먹기도 좋은듯 하더라구요
    ssalcong케익
    작성자
    맛있죠 검정콩 저도 처음에 검정콩으로 콩조림 많이 해먹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