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건강식으로 콩조림을 해 먹었더니 물도 엄청 땡기고 배가 넘 부르네여
☺나에게 만일 콩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콩을 받고 싶으세요?
1.완두콩
2.병아리콩
3.검정콩
4.흰강낭콩
완두콩이요 ㅎㅎ맛도리죠
삭제된 댓글입니다.
완두콩 넘나 맛있죠 완두콩 어떻게 드세요~?저는 마트에 가서 4키로에 만원정도 해서 조림해서 먹고 있어요:)
검정콩이요 저는 검정콩이 젤 맛나고 해먹기도 좋은듯 하더라구요
맛있죠 검정콩 저도 처음에 검정콩으로 콩조림 많이 해먹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