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연두색 잎파리

정자에 앉아 잠시 쉬어갑니다

산들은 온통 새잎이 돋아나고 있어요

연두빛 여린 잎들이 너무 이쁩니다

정자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연두색 잎파리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확실히
    여름이 오나봐요
    쉬림프
    작성자
    이젠 덥더라구요
    여름 오고있네요
  • 파인더홀
    잎이 막 나오지요
    이시기가 그레서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이쁘게 나오고 있어요
    새순이 참ㅈ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