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뭘까요

보리와 옥수수넣고 물끓여요

맛있어요♡뭘까요

0
0
댓글4
  • 해피이정
    보리 옥수수 고소하겠어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있어서 항상 끓여 마셔요
    잘 쉬세요
  • 담쓰담쓰담
    향긋한 차로 속을
    달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소하고 맛있어요
    생수는 맛이 없어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