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쓰담쓰담
얼린두부 해동후 물기 빼고 계란 2-3개 함께 후르륵 저어서 소금 후추 살짝 간한 후 후라이팬에 익히면 끝~
그 다음은 원하는 재료 듬뿍 넣어 돌돌 말고 썰어주면 든든 한끼 김밥 완성~~
냉털하려고
당근양배추라페
부추
단무지
넣어 돌돌 말았음~
0
0
댓글2
얼린두부 해동후 물기 빼고 계란 2-3개 함께 후르륵 저어서 소금 후추 살짝 간한 후 후라이팬에 익히면 끝~
그 다음은 원하는 재료 듬뿍 넣어 돌돌 말고 썰어주면 든든 한끼 김밥 완성~~
냉털하려고
당근양배추라페
부추
단무지
넣어 돌돌 말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