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국민앱 걷기

주간걷기 35000걸음 넘었네요

포인트 50받았어요

소소한 행복입니다

오늘 걸으면 100포 또 받을것 같아요

국민앱 걷기

0
0
댓글4
  • 제벌
    포인트 성적이 좋네요.
    화이팅 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주간걷기라 괜찮죠
    뿌듯합니다 
  • 담쓰담쓰담
    이벤트가 많아서 
    좋으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챙길것이 많네요
    포인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