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얼그레이 푀이테 커피한잔

 

역시 추천이 최고네요

커피도 빵도 엄청 맛나요

 

파주 헤이리 마을 르시랑스 카페

얼그레이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페이스트리

버터가득향에 씹히는 식감까지 아주 맛나요

 

얼그레이 푀이테 커피한잔얼그레이 푀이테 커피한잔

 

얼그레이 푀이테 커피한잔

 

8
0
댓글12
  • 깐뚱
    얼그레이 향이 나는듯하네요~~
    좋은 정보 감시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얼그레이 향이 
    아주 끝내주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나들이 가셨나봐요. 
    나가서 마시는 빵과 커피 맛이 더 좋지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토요일 남동생하고
    파주 헤이리마을에 다녀왔어요
  • 공기공
    파주갈 때  방문한번 할게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헤이리 마을에 있어요
    카페가 엄청 크네요
  • k2023
    커피잔 정말 예쁘네요
    빵도 촉촉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빵이 엄청촉촉하고
    얼그레이 향도 아주 좋아요
  • 수수깡7
    커피잔 예뻐요 빵도 아주 맛나 보이고요 ㅎ 좋은 커피타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빵도 커피도 아주 맛나네요
    작은거 간식으로 최고네요
  • 하늘과솜사탕
    맛있겠어요 
    얼그레이  좋아라하는디 얼마나  향긋할까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얼그레이 좋아요
    정말 빵가득한 얼그레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