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간식으로 고구마 구웠네요

저녁에 먹어봅니다^^

군고구마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간식으로 고구마좋지요 ㅋ
    잘드셨나요 
    파인더홀
    작성자
    간식으로 군 고구마 조아용
    잘 챙겨먹어여 아자아자
  • 람라미
    군고구마는 사랑입니다!!ㅎㅎ
    파인더홀
    작성자
    군고구마 너무 좋지요'
    잘 챙겨먹어용
  • ssul0115
    군고구마 너무 맛있죠
    맛있게드세요
    파인더홀
    작성자
    부모님이 농사지은거라'
    너무 잘 먹어용
  • 수수깡7
    고구마가 아주 노릇노릇 맛나보여요 맛나게 잘 구우셨어요
    파인더홀
    작성자
    농사지은 고구마로
    구워 먹으니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