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꾼계란ㅋㅋ

꾼계란ㅋㅋ

 

두번째 취사돌려두고..

걸으러 나갔다온사이.. 역시나 쿠쿠님 혼일하셨네요ㅋ

다행히 딸랑 하나 깨졌ㅎㅎ

깨진건 먼저 바로 잡솨주시는 센스~ㅋ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쿠쿠에 계란 구우셨네요
    하나만 깨지면 정말 
    일 잘한거네요ㅋ
    난괜찮아용
    작성자
    맞아요 보통 두개는 기본인데 신기하게 하나만 깨졌더라구요ㅎㅎ 월급줘야할판요ㅋ
  • 들꽃7
    어 구운계란 맛나지요 
    전 밥솥에 계란 맛나더라구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저도 항상 밥솥에 계란! 꾼계란.. 사먹음 편한데.. 사실 쫌 아까워서요ㅋㅋ
  • 수수깡7
    하나만 깨져서 다행이네요 쿠쿠가 진짜 혼자 일 잘했어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그쳐ㅋㅋㅋ 열일하는 쿠쿠님 넘넘 애정한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