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파전드세요파전

0
0
댓글16
  • 건강하자으니
    제대로 파전 만드셨네요. 
    비오는 날 파전 더 맛있을 거 같네요.
    je00
    작성자
    ㅋㅋ 그래서 했어요
    감사합니다..
    편히 쉬세요
  • 마음그릇
    파를 가지런히 예쁘게 자르셨네요
    파전 먹고싶네요
    je00
    작성자
    ㅋㅋ 그래요
    감사합ㄴㅣ다.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한주연
    비오는 오늘 날씨에 잘 어울리네요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je00
    작성자
    저도 비가와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한결맘
    파전을 참 예쁘게 구우셨네요. 길게 잘라먹어도 맛있겠어요.
    je00
    작성자
    ㅋㅋ 파전은 째먹야지요
    감사합ㄴㅣ다.
    오후에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파전 맛나보이네용 ㅋ
    잘드셨나용 
    je00
    작성자
    네.. 감사합ㄴㅣ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애니홀릭
    비오니 전먹고 싶네요.
    저도 오늘 저녁에 해먹을까봐요
    je00
    작성자
    그러셔요.맛있게 해드세요
    감사합니다
  • 고구마러버
    파전 맛있겠습니다. 모양도 예쁘네요
    je00
    작성자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하세요
  • 파인더홀
    파전 잘 하셨어요 
    먹음직 스러워요
    je00
    작성자
    감사합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