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쓰담쓰담
다이어트땜에 일부러 더 아아 챙겨마셨는데...
오늘은 안되겠네요 ㅠ
배도 고프고 달달한게 계속 땡겨서 결국 걷다 커피사러왔어요
아침에 아아 한 잔 가득 마셔서 양심상 디카페인 변경하고 순전히 당충전 목적으로 마셔봅니다 ㅎㅎ
이거 점심 대용이라 생각해야겠어요 ㅋ
0
0
댓글7
다이어트땜에 일부러 더 아아 챙겨마셨는데...
오늘은 안되겠네요 ㅠ
배도 고프고 달달한게 계속 땡겨서 결국 걷다 커피사러왔어요
아침에 아아 한 잔 가득 마셔서 양심상 디카페인 변경하고 순전히 당충전 목적으로 마셔봅니다 ㅎㅎ
이거 점심 대용이라 생각해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