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냠냠

입맛도 없고 뭐하기도 싫고

열무 나물에 비벼 된장국과

넘 간단하죠? 뭐 드셨나요?냠냠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한국의 소울푸드네요
    된장국과 비빔밥 ㅎ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렇죠?ㅎ
    맛난 저녁 드세요~
  • 숫자
    완전맛있겠네요 
    열무비빔밥이 진짜 맛있을거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있죠 ㅎ
    저녁 맛나게 드세요~
  • 깐뚱
    간단하지만 맛난 열무비빔밥과 된장국~~
    좋은데요  ㅎ
    전 간짜장이 진즉부터 먹고싶었던터라 ㅋ  먹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잘하셨어요 짜장 굿
    오후도 힘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열무비빔밥 짱이죠 ㅋㅋ
    무지 맛나보이네용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간단히 해결했어요 ㅎ
    오후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 지도
    열무나물비빔밥과 된장찌개 넘 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간단해도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