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위생장갑 구매

에벌레퇴치도 할겸 

위생장갑도 필요해서 샀어요 

근데 1000개 너무 많아요??

신랑이 손크다고 ㅎㅎㅎ

위생장갑 구매

1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100개도 쓰기 힘들텐데
    1000개면 나눔해도 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ㅎㅎㅎㅎㅎ 저는 그래도 
    야무지게 쓸겁니다. ㅎㅎㅎ
  • 달빛23
    1000매 많긴하네요
    몇년간은 위생 장갑 쇼핑안해도 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ㅁ많긴한데... 손으로 먹는 요리 먹을때, 
    요리 할때, 캠핑,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 등등 
    쓸때 많아요
  • 여리나
    오오,,100개 그래도
    금방 쓰겠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1000개요 여리나님, ㅎㅎㅎ
    금방 못써요 ㅎㅎㅎ
  • 기잼뽀
    애벌레 퇴치용 구입이군요
    썩는 거 아니니 두고두고 쓰면 되죠 ㅋㅋ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이왕 살거,,, 애벌레도 
    퇴치하고,,그랬지요 ㅎㅎ
  • 산들바다
    ㅋ 대량구매가 싸긴하니까요 저도 한번 살 때 500장 1000장짜리 사요 ㅎ 저도 애벌레때문에 이젠 잘 들어가보지도 않네요 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ㅎㅎㅎ그쵸??
    저는,,이거 사고 손크다 소리 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많으면 막쓰게 되던데 ㅎ
    오후도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맞아요...요즘 그래요 ㅜㅜ 
    그것도 반성해요 
  • 로니엄마
    와 부자되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ㅎㅎㅎ 비닐장갑 부자요 
    부지런히 쓰겠죠 ㅎㅎ
  • 깐뚱
    오래도록 잊구 쓰겠네요
    가성비 좋은 템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ㅎㅎㅎ 이만큼 샀다고 
    손크다 소리 들었어요
  • 사랑혀니
    1000개면 몇년 쓰겠는데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 한,,, 3년 쓴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이제 캠핑다닐대도 쓰니, 좀 줄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