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17(수)견과류 간식 멸치 아몬드~

간식으로 요고 맛있네요~~^^

칼슘도 챙기고~단백질도 챙기고~

4/17(수)견과류 간식 멸치 아몬드~4/17(수)견과류 간식 멸치 아몬드~4/17(수)견과류 간식 멸치 아몬드~

2
0
댓글12
  • 딸기와의행복
    멸치아몬드 맛있을것같아요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요고 맛있어요~~ 저랑 남편은 
    재재재구매 해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아몬드가 정말 맛있는데 
    금방 해치워서 위험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ㅎㅎ 그렇긴 해요 남편이 아주 잘 먹네요
    금새 순삭해 버려요
  • 망고주니
    견과류 멸치아몬드 
    칼슘도 있고 단백질도 있어서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넘 좋은 간식인것 같아요
    멸치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아몬드와멸치 좋은 조합입니다.
    맛점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러니깐요~~ 둘이 같이 먹으니
    넘 맛있어요~~^^
  • 여리나
    요즘 바프에서 진짜
    다양하게 나오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진짜 다양하게 나오지요~~
    근데 다 맛있는것 같아요
  • 달나라토끼55
    바프 견과  너무 맛있죠 ㅋㅋ 예전에 저도 종류별로 엄청 먹어댓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요고요고 넘 맛있어요~~ 멸치를 좋아하는데 짭짤하고
    아몬드는 고소하니 둘이 완젼 찰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