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먹는즐거움

주말 저녁이라 가족들이 모여서 삼겹살구워 먹었어요.

시골에서 보내온 쌈 야채들이 어찌나 맛있던지 요즘은 쌈싸먹는 재미에 고기를 구워 먹네요.

삼겹살에 묵은지 구워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나요.

이래서 다이어트는 또 물 건너갔네요.

 

먹는즐거움

0
0
댓글16
  • 고래사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쌈이나 채소류를 좋아해서, 밥만 싸서 먹어도 맛이 있더라구요.
  • 다요트시작중
    우와~~~ 김치까지 같이 구우면 얼마나 맛있겠어요
    상추에 고기랑 김치랑 밥이랑 크게 한쌈 싸서 먹고프네요
  • 곽성은
    너무 맛있었겠네요.행복 하세요.
  • 지도
    삼겹살에 묵은김치~~ 정말 맛있어겠네요
  • 호둘
    쌈에 삼겹살 너무 맛나보여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 빠다코코낫
    우와~~삼겹살에 묵은지 구워먹는맛은
    완전 사랑입니다^^
  • Heat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고기랑 쌈은 진리에요 ㅋㅋ
  • highway032
    삼겹살에 김치 구이까지 맛나겠습니다~~ 맛있게 드셨지요~~^^
  • 엄마껌딱지
    삼겹살에 묵은지 못참죠 
    너무 맛있었겠어요 다이어트는 낼부터 시작해요
  • 내캉니캉
    ㅇㅑ채를 많이드시니 그걸로
    우리위안삼아봐요ㅎ
    맛있게드세요 
  • 할수있담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도 어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트윈스1
    작성자
    사실 어제도 삼겹살 먹었어요. 그런데 또 먹어도 맛있네요.
  • 희희19
    삼겹살에 묵은지는 정말 못참죠.. 너무 맛있으셨겠어요~~!! 좋은밤 되세요^^
    트윈스1
    작성자
    삼겹살이 묵은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치우는게 힘드네요. 치우는 건 또 엄마 몫이 되겠죠.
  • 달달별
    다이어트 작심하면 그뒤로 맛난 음식들의 향연이 펼쳐져 참 힘들어요. 
    트윈스1
    작성자
    맛난 음식들의 향연에 다이어트는 정말 힘든 것 같아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