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더위사냥

더위사냥아직 여름은 아니지만 더위사냥 먹어요

성분표 보니 인스턴트 커피 0.4%, 디카페인 커피 0.3%가 들어있다는데

문득 왜인지 궁금해지네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더위사냥 너무너무 맛있어요 ㅋ
    내일 저도 사먹을래요
    파란여름
    작성자
    반만 먹어야지 해놓고 넘 맛있어서 다 먹어요 ㅋㅋ
    이번 여름엔 쟁여둘까 봐요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더위사냥 달달한 커피맛으로 너무 맛있지요. 저도 냉동실에 사서 쟁여놓아야겠어요.
    파란여름
    작성자
    저도 이번 여름 더위사냥과 시원하게 보내야겠어요
    분명 얼마 전까지 아이스망고로 아이스크림 대체해보겠다고 했는데 아이스크림의 유혹 물리치기 어렵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오랜만에 보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예전에는 항상 이것만 먹었는데
    파란여름
    작성자
    여름엔 하드보다 더위사냥이 사각사각 시원하고 좋은 듯해요
    저는 하드류를 좋아하는 편이라 같이 사 먹지만
    더위사냥만 쌓아둬도 여름은 시원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