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19 금요일 아침요리~♡

오늘아침엔 강된장 만들었어요 

쌈채소랑 같이 먹으려구요~^^4/19 금요일 아침요리~♡

1
0
댓글4
  • 선물부자
    강된장 맛있어요
    신선한 채소랑 같이 먹고 싶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맛있게 잘 됐어요
    야채를 듬뿍 넣으니 좋으네요
  • 하니123
    강된장 상추쌈 양배추쪄서도 쌈싸먹고 싶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맛있게드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