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구내염에 알보칠이 효과 짱이네요

제가 구내염으로 고생하고 있으니 옆 동료가  알보칠을 추천해 주더라고요.그래서 어제 저녁에 써봤더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연고는 효과도 더디고 이물감이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알보칠액은  좀 따끔하긴해도 바로 개선이 확되니 안쓸 이유가

 없더라구요.구내염에 알보칠이 효과 짱이네요

0
0
댓글2
  • 마음그릇
    면역력이 약하신가 보네요
    얼른 나으세요
    지앤혁
    작성자
     그런가봐요.피곤이 쌓이기도 했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