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
제가 구내염으로 고생하고 있으니 옆 동료가 알보칠을 추천해 주더라고요.그래서 어제 저녁에 써봤더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연고는 효과도 더디고 이물감이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알보칠액은 좀 따끔하긴해도 바로 개선이 확되니 안쓸 이유가
없더라구요.
0
0
댓글2
제가 구내염으로 고생하고 있으니 옆 동료가 알보칠을 추천해 주더라고요.그래서 어제 저녁에 써봤더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연고는 효과도 더디고 이물감이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알보칠액은 좀 따끔하긴해도 바로 개선이 확되니 안쓸 이유가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