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매 보관

남은 고구마는 신문지에 싸서 보관하려구요

다음 캠핑때 가지고 가야지 ㅎㅎ

고구매 보관

0
0
댓글8
  • 파인더홀
    고구마 후딱 먹으려고요
    저도 오래 보관해서 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고구마,,, 생각보다 잘 썩더라구요 .ㅜㅜ
    아깝게 버린게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고구마 보관 하시는군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고구마 남아서 보관 햇어요. 
    다음 캠핑때 먹을려구요
  • 이닝지아
    신문지에 싸서 보관하면 신선하게 보관가능한가봐요
    정보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는 이렇게 해서 넣었는데, 
    아직은 괜챃더라구요
  • 잘될
    저렇게 보관하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그냥, 실온에 두니, 썩어서, 
    이거 감싸서 김냉에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