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강에 좋은 자색고구마

건강에 좋은 자색고구마

자색고구마 삶아서 먹었어요

자색이 맛있어 보이는 색이 아니지요

실제로 일반 고구마처럼 달지는 않아요

달지 않지만 약간 꾸떡되는 식감에 먹을만합니다 ㅎㅎ

보라색이 건강에 좋대요 

0
0
댓글2
  • 빵희야
    맞아요
    자색 고구마는 건강에 좋다하긴 하던데 맛이 그러니까 잘 안사먹게 되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자색고구마 색이 예쁘지요
    달지는 않지만 고유의 맛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