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오늘도 우체국에서 점심을 먹고왔네요

주 2회정도 우체국에서 점심을 먹는거 같네요

짜장밥에 된장국 김치 단무지 구운만두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오늘 점심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우체국 점심메뉴 좋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우체국에서 먹음 얼마일까요^^
    구내식당 급식도 먹을만하죵~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5천원이죠 가성비 짱 이랍니다
    근처 우체국 식당 알아보셔요
  • 러브복동
    우체국에서 알바하시나요?  급식도 나오고 괜찮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