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인드키 적립

마인드키 적립

1000을 못채운 적립 ㅠ

0
0
댓글8
  • 이하린80
    
    ㅇ오늘 캐시 적립일이지요
    잘 들어왔는지 체크해봐야게ㅐㅆ네요
    잘될
    작성자
    확인하셨나요?
    캐시 확인하고 나면 저녁 식사 시간이 즐거워 지실거예요^^
  • 마음그릇
    저도 들어온거군요 캐시워크는 워낙 캐시 적립하기 어렵네요
    소통도 안하고 오로지 이거와 캐시톡만 해서요 ㅠ
    잘될
    작성자
    전 캐시톡도 안해서...
    아직도 ㅌ캐시톡을 이해를 못해 못하고 있네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예전이 그리운 적립이지만.. 
    그래도 야금 야금 잘 모아봐야지요.. ^^ 
    잘될
    작성자
    맞습니다 
    정말 긍정 파워이십니다
    생각을 바꾸도록 해야겠어요
    
  • 소나무1234
    작은 즐거움이에요
    축하드립니다
    잘될
    작성자
    역시 나음가짐리 중요하네요
    소소하게 쌓이다보면 커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