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마카다미아 까 먹었어요
씨앗을 직접 까 먹는 건 처음인데 엄청 단단하네요
배젖이 사각거리고 부스러지거나 미끌거리지 않고 단단하고 고소하니 맛나요
달달짭쪼름하니 싸앗에 간이 되어 있는데 틈새로 배젖에도 밴 것 같아요
소금 살짝 더 뿌려 오븐에 구워먹어야겠어요
그치만 고열량 견과류 아껴먹어야 겠지요 ㅎㅎ
0
0
댓글2
마카다미아 까 먹었어요
씨앗을 직접 까 먹는 건 처음인데 엄청 단단하네요
배젖이 사각거리고 부스러지거나 미끌거리지 않고 단단하고 고소하니 맛나요
달달짭쪼름하니 싸앗에 간이 되어 있는데 틈새로 배젖에도 밴 것 같아요
소금 살짝 더 뿌려 오븐에 구워먹어야겠어요
그치만 고열량 견과류 아껴먹어야 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