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

언니가 보내준 고마운 쪽파 

이제 맛있게 담가야는데 ㅎ쪽파

0
0
댓글6
  • vovo2
    잘 받으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감사해요 
    굿밤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농사지으신건가봐요~
    맛난 파김치 드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직접 농사지어 보내줬어요 ㅎ
    맛있게 담가야죠
  • 소나무1234
    지금 담그는 파김치가 맛있어요
    맛나게 해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렇죠
    맛있게 담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