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탐스 만캐시 당첨 됐어요🥳🥳

퀴즈 풀고 만캐시 받았어요:)

10000 보고 캡쳐할려고 했는데 

뒤로 가니 누르니 사라져버렸네요

탐스 챌린지 화면 다 안 나와 2달간 못하고 있는데

만캐시 받으니 너무 좋네요:)탐스 만캐시 당첨 됐어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탐스 잘안하는데 ㅋ
    쿠ㅣ즈에서 만포좠나바요 ㅋㅋ 👏 👏 
    iloveoov23
    작성자
    네 탐스 퀴즈에서 만포인트 받았어요:)
    캐시워크 캐시닥 지니어트 탐스에서 퀴즈 풀다  운 좋으면 만포인트 받을 수도 있으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agnes0117
    와 퀴즈에서 만캐시 당첨되셨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해요:)
    10000캐시.저도 보고 놀랐어요 늘 많아야 10캐시정도였었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우와아 대박 대박 
    축하드립니다 👍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퀴즈 캐시는 조금 줘도 꾸준히 풀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축하드려요.. 이거는 선착순으로
    풀어야 가능한가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해요:)
    10000캐시 당첨은 랜덤일 것 같으니 퀴즈 풀다 운 좋으면 당첨될 것 같아요
  • 들꽃7
    우와 만캐시 당첨이라니 멋지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10000 보고 깜놀했어요
    굿밤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대박👍
    축하드려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갤러리 안 떠서 사진 못올렸는데 이젠 돼서 올렸네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