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비빔밥^^

피곤한 엄마는 비빔밥을 준비했어요

딸램이 집에 오자 마자 비빔밥 싫다고 짜증을 내는데

우찌 할까요 ㅠ

 

 

저녁은 비빔밥^^

0
0
댓글30
  • Ddlllll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먹으면 또 잘 먹을 거예요
    사라사짱
    작성자
    잘 먹었어요 ㅎㅎ
    그러면서 담에는 하지 말래요
    자기는 싫다면서요 ㅎㅎ
  • 킹브래드
    저녁으로 비빔밥 드셧군요 이거는 완전
    파는 비주얼인데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사라사짱
    작성자
    감사합니다
    집에 채소가 많은 편이라서 걍 볶았어요
  • 똥강아지공주님
    맛난 비빔밥이 왜 싫을까요 ㅠㅠ 아주 아주 맛나 보이는 비빔밥 먹고싶으네요
    사라사짱
    작성자
    조금 먹었어요 ㅎㅎ
    작년까지 좋아하더니 얼마전부터 싫대요
  • 청수레국화
    고명까지 정성스럽게 만드셨네요
    조금있으면 맛있게 먹을거예요
    사라사짱
    작성자
    반공기정도 먹였어요 ㅎㅎ
    좀이따 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 끼욱
    비빔밥
    이시간에 보니
    급 먹고 싶어요 
    사라사짱
    작성자
    아이고 새벽에 보셨군요
    오늘 점심은 비빔밥 어떠세요?^^
  • ymittang
    와~~~대발이네요
    정말 너무 맛잇어보여요 
    사라사짱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양푼이에 담았더니 비주얼이 더 살죠?
  • 호둘
    양푼에 나물 듬뿍 너무 맛나겠어요
    와 저도 먹고싶네요
    사라사짱
    작성자
    양푼에 담아서 사진찍으니 비주얼이 더 좋네요 ㅎㅎ
  • 쩡우엄마
    비빔밥 진심 맛있겠어요 
    쓱싹 비벼서 먹고 싶어요 
    사라사짱
    작성자
    저 맛있다고 두그릇 먹고 오밤중에 운동만 한시간했어요 ㅎㅎ
  • 공짜는없다
    아이고 서운 하시겠네요
    따님 이랑 잘 푸시길 바람니다
    사라사짱
    작성자
    그러고는 먹었고 자기는 비빔밥 싫어하니 담에는 하지말래요 ㅎㅎ
    
  • 쯔야
    엄청 맛나게보이는데 따님은 왜 싫다하까요?ㅠ
    제가 먹고싶네요ㅋㅋ
    사라사짱
    작성자
    원래 좋아했는데 입맛이 변하더라구요
  • 전재준
    우와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제가 한그릇 얻어먹고 싶네요^^
    사라사짱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후다닥 준비한거치곤 넘 맛있었어요
    아들은 잘 먹었어요
  • 아기자기맘
    찐 맛나보이고 건강한 저녁식사네요 ㅎㅎ
    참기름 싹 넣고 한입 먹어보라고 하시면 
    한그릇 뚝딱 할 것 같아요! 
    사라사짱
    작성자
    챔기름은 기본으로 두바퀴 둘렀어요 ㅎㅎ
  • 다요트시작중
    우와~~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빔밥입니다
    애들은 비빔밥을 안좋아하더라구요
    사라사짱
    작성자
    딸램이 원래 좋아했는데
    얼마전부터 싫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안 해줬는데
    이러네요 ㅎㅎ
    지금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배고프면 먹을거예요...ㅜㅜ
    그냥 두세요...자꾸 맞춰주다보면 당연한걸로 받아들인답니다..
    비빔밥이 얼마나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데...
    사라사짱
    작성자
    저도 살짝 냅두는 편이라서 조금 냅두니
    비빔밥 달래요
    그리고 담에는 하지 말라네요 ㅎㅎ
    
  • 립살리스
    우와 너무 맛있게 보여요~
    표고버섯까지 제대로 준비하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사라사짱
    작성자
    제가 표고를 좋아해서
    냉장고에 있을때가 많아서 오늑 휘리릭 볶았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