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낮에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굿입니다 ㅋ 낮에 먹은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수고하셨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미세먼지 조심하시구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그럴게용 
    감사합니다 
  • 눈소나무
    아아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상징이라네요.
    겨울에도 아아 마시는 민족이 별로 없다네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그러게말입니다 ㅋ
    빨리빨리 문화인거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