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챙겼어요

오늘은 조금전에 먹었어요

양치하기전이라 얼른 먹고 양치까지 했지요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견과류 챙겼어요

0
0
댓글10
  • 제벌
    견과류 잘 드셨네요
    꾸준히 건강하게 드세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건강 잘지켜야지요
    꾸준하게 먹어보아요
  • 담쓰담쓰담
    맛나보이네요
    맛있게 드셔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잘챙겼어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건강간식 챙기셨네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강도마미
    작성자
    네 오늘도 잘챙겼답니다
    매일 화이팅해서 챙겨봐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저도 견과류
    꼭 먹으려고해요
    치매예방?
    강도마미
    작성자
    네 견과류 고소하고 좋잖아요
    뭐든 꾸준하게 챙기는게 좋은거 같으니 잘챙겨보아요
  • 뷰리플
    저는 아몬드 매일 먹고 있어요
    하루견과가 먹기 좋더라구요
    강도마미
    작성자
    아몬드도 좋지요
    뭐든 꾸준하게 챙기는게 좋은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