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 수확

수확했어요 ㅎㅎㅎ 

고구마가 옵니다 ~~~

올팜 수확

0
0
댓글4
  • 제벌
    오~~축하합니다 
    고구마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제벌님, 
    한달 반 정도 걸린거 같아요
  • 파인더홀
    올팜 잘 수확하셔어용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파인더홀님, 
    올팜 수확해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