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 간식

오늘의 오후 간식은 단호박으로 픽했어요 ㅎㅎ

아이들 오기 전에 후딱 먹고 치우려구요 ^^

포슬포슬 단호박 맛있네요👍👍오후 간식

0
0
댓글6
  • 파인더홀
    단호박 맛나지용
    잘 드시길 바래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오늘도 쪄야겠어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단호박 간식 드시는군요
    달콤하니 맛나겠네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요즘 단호박 맛있네요
    또 사러 가야겠어요 ㅋㅋ
  • 정육
    맛있는 단호박~
    인간비타민
    작성자
    요즘 단호박 진짜 넘 맛있어요 ㅎㅎ
    그냥 찌기만 해도 따봉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