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 두유 시리얼로~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 두유 시리얼로~

 

아침은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시리얼 사과 자색고구마 두유로

후딱 먹고 하루 일과를 시작했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건강식단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하늘바래기
    작성자
    건강식단으로 봐주시니 감사해요
    열심히 챙겨 먹을게요 
  • 파인더홀
    간편한 한끼네요
    잘 챙기셨어용
    하늘바래기
    작성자
    아침 나름 챙겨 먹고 있어요 
    먹고나면 아주 든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