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바밤바
잡곡밥 해서 냉동실에 보관해봅니다
밥하자마자 냉동해서 보관하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때 막 한 밥처럼 밥맛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잡곡밥보다 흰쌀밥 좋아하긴 하는데 집에 나이드신 분이 계셔서 잡곡밥으로 구비해보네요
유사시에 하나씩 꺼내먹기 참 좋아요
6인용 밥솥으로 했더니 7개 정도 나오는것 같아요
0
0
댓글27
잡곡밥 해서 냉동실에 보관해봅니다
밥하자마자 냉동해서 보관하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때 막 한 밥처럼 밥맛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잡곡밥보다 흰쌀밥 좋아하긴 하는데 집에 나이드신 분이 계셔서 잡곡밥으로 구비해보네요
유사시에 하나씩 꺼내먹기 참 좋아요
6인용 밥솥으로 했더니 7개 정도 나오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