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미나리 삼겹살이 나오네요
분명히 밥 빠방히 먹었는데 이 눈치없는 식욕을
어찌해야할까요
미나리는 있는데 삼겹살이 없어서
피눈물 흘립니다
저녁 맛있는거 드셨나요 ~~.
저는 이라다 야식 먹지 싶어요
이젠 새롭지도 않습니다만 ㅠㅠ
0
0
댓글2
미나리 삼겹살이 나오네요
분명히 밥 빠방히 먹었는데 이 눈치없는 식욕을
어찌해야할까요
미나리는 있는데 삼겹살이 없어서
피눈물 흘립니다
저녁 맛있는거 드셨나요 ~~.
저는 이라다 야식 먹지 싶어요
이젠 새롭지도 않습니다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