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끓여요

보리 옥수수 끓여요끓여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맛있는 물 끓이시는군요
    역시 이게 맛나죠ㅋ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아시는군요 ㅎ
    생수 먹기가 싫으네요^^
  • k2023
    보리차 끓여서 냉장고에 둡니다
    시원하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더울땐 시원하게 좋아요
    오후 잘 보내세요 
  • 파인더홀
    식수로 좋지용'
    옥수수차가 대박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있어요
    오늘도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