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압박스타킹

아프니 꺼냈습니다.

다리 아플때 압박스타킹 사용하면

훨씬 빨리 풀리는 기분입니다.

 압박스타킹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용하시면 편하군요
    좋은효과 기대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압박 스타킹  쓰시는군요
    좋은 효과 보세요
  • 파인더홀
    ㅇ운동 할 때 신으면 좋아요
    잘 신으셨어요